라플레, 방사선종양학회서 ‘프리벤덤 MD크림’ 제품소개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0회 작성일 23-05-31 17:53본문
주식회사 라플레가 최근 환부에 직접 바르는 크림 타입 의료기기(MD, Medical Device)로 허가 받은 ‘프리벤덤 엠디 크림’을 출시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라플레는 이달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개최된 ‘2023 대한방사선종양학회’에서 ‘프리벤덤 MD크림’을 공개,
주요 바이어들 및 전문가들과 유통경로 확대를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대한방사선종양학회는 암 환자 치료에 필수적인 방사선치료를 통한 국민의 건강 증진 및 방사선종양학
발전을 목적으로 방사선치료 전문가 양성 및 실무 교육, 학술 활동 등 진료, 교육, 연구 분야를 지원하는 학술 단체다.
매년 여러 다학제 유관 학회들과 전문 분야의 최신 지견을 교환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MD크림은 일반 스킨케어용 보습제와 달리 질환이나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장벽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크림이다.
따라서 2등급 의료기기(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로 분류되어 있다.
라플레 프리벤덤 엠디 크림은 피부예민•건조증 외에도 암 환자 피부 보호를 위해 주요 성분인 카렌듈라와 강황(커큐민)성분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암 치료 시 방사선 노출로 발생하는 피부장벽 손상,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암 환자의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대한방사선종양학회에서는 라플레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프리벤덤 엠디 크림의 제품소개를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수술, 항암, 방사선 치료 환자들은 면역력이 약해 각종 피부 부작용으로 발진, 건조, 멜라닌 색소 증가, 손톱변색, 부종, 탈모 등을 겪는다.
특히 프리벤덤 엠디 크림은 건조증이 심각해 피부가 갈라지고 세균이 침투하면서 2차 감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이들에게 적합한 처방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학회에서 암환자들이 치료와 삶의 균형을 잃지 않도록 최적의 도움을 줄 수 있는 엠디크림을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환자들의 치료 정밀도와 효율성을 높이면서 마음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벤덤 엠디 크림’은 식약처 산하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제조 인증을 받았으며,
의료기기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에 따라 엄격한 제조 공정과 품질 검수를 거쳐 생산, 출하된다. 병〮의원에서 처방 받은 경우에는
보험약관에 따라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하며, 라플레 공식몰에서 개별적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비즈월드 김은아 기자 [기자입력 2023.05.30]
출처 : 비즈월드(http://www.bizwnews.com)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